티스토리 뷰

 

 

 "이별계약 (A Wedding Invitation, 2013): 첫 사랑과의 이별, 그리고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

"영화 이별계약 (A Wedding Invitation, 2013): 첫 키스부터 결별까지, 진정한 사랑의 이야기"

"이별계약 (A Wedding Invitation, 2013) 리뷰: 청춘 로맨스와 복잡한 계약의 이야기"

 

영화 이별계약 줄거리

 

리싱과 차오차오의 이야기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시작된다. 리싱은 항상 차오차오에게 자신의 도시락을 주고, 그녀가 맛있게 먹도록 했다. 그리고 그 일로 인해 리싱은 행복을 느꼈다. 이들은 어색한 고백, 두근두근한 첫 키스, 그리고 첫 기념일 같은 모든 순간들을 함께했다.

 

하지만 갑자기 차오차오는 이별을 통보하며 5년간의 이별계약을 제안한다. 리싱은 충격을 받지만 동의한다. 5년 후에는 만약 아직 솔로라면 결혼을 하기로 약속한다.

 

 

그러나 계약이 끝나가는 시기가 다가올 때, 리싱은 차오차오에게 갑작스런 결혼 소식을 전한다. 이때 리싱은 자신의 결혼이 차오차오에게 아직 미처 알려지지 않았음을 깨닫는다. 이들은 서로의 마음을 되돌아보고, 다시 한 번 사랑에 대해 생각하게 된다.

 

 

리싱과 차오차오는 엇갈린 감정 속에서 새로운 선택을 해야만 한다. 그들은 과연 마음을 재조정할 수 있을까? 이들의 이야기는 사랑, 이별, 그리고 다시 만남에 대한 진실과 감동을 담고 있다. 이 영화는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고, 사랑에 대한 가슴 떨리는 감정을 전달한다. 리싱과 차오차오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사랑을 다시 생각해보게 한다.

 

 

영화 이별계약 출연진

 

주연 바이바이허(허챠오챠오)

주연 펑위옌(리싱)

조연 장경부

조연 임미수

조연 페이스 우

 

 

영화 이별계약 후기 결말

 

이별계약 (A Wedding Invitation, 2013)은 사랑과 이별의 아픔을 다루는 로맨스 영화입니다.

이야기는 주인공들의 결혼 계획과 이별을 계약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의 결말은 여러 가지 리뷰에서 언급되는 것처럼 뻔한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뻔함 속에서도 감독과 배우들의 연기력과 영상미가 돋보이며,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합니다. 특히 후반부 씬에서는 마음을 울리는 장면들이 등장하여 많은 이들에게 감정적인 공감을 이끌어 냈습니다.

 

 

이별계약은 사랑과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기 때문에 로맨스 영화에서 이성적인 평가를 하기는 어렵습니다. 오히려 사랑은 유치하고 비이성적인 감정이기 때문에, 관객들은 이야기에 감정적으로 공감하며 영화를 즐겼습니다.

 

 

또한 영화에서는 이별을 계약하고 5년 후에 다시 만나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이는 일반적인 로맨스 영화의 흔한 스토리이지만, 이별계약은 이러한 뻔한 스토리 속에서도 독특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주인공들이 각자의 방법으로 이별 후 5년을 기다렸다는 점은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별계약은 중국의 맛있는 음식인 "중국 맨밥"을 먹으면서 울게 되는 장면도 등장합니다. 이는 관객들에게 유쾌하고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하여 영화의 즐거움을 한층 더 높여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별계약은 뻔할지도 모르는, 뻔해서 슬픈 이야기를 그렸지만, 연기력과 감정을 전달하는 방식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이들이 가끔 이런 영화가 보고 싶어질 때 이별계약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